본문 바로가기

과외

과외 후기 토론토 대학생: 불어 & 수학

실제 10~11학년동안
10~11학년 2년치 수업 진행하였던 토론토 (현, 수업 x ) 학생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실비아 쌤께 11학년 수학 과외 받았던 학생입니다
저는 10학년 수학까지 70점대를 받았지만, 11학년 때 쌤과 같이 으쌰으쌰 한 덕분에 최종 90점대까지 올렸던
케이스입니다. 먼저 저희 쌤은 준비성이 철저하십니다 언제부터 언제까지 무엇을 마무리하고 어떻게 진행을 할지 그 스케쥴과 커리큘럼이 예정된 계획에 따라 확실하게 해주십니다. 그리고 제가 이해를 잘 하지 못하거나 어떤 질문을 할때도 제가 제대로 이해할 수 있을때까지 확실하게 가르쳐주십니다. 수업 시간이 아닐때도 수학 문제에 대해 이것저것 질문을 드리면 빠른 시간 내에 굉장히 자세하고 친절히 풀이를 해주십니다.

그리고 쌤은 그저 과외 수업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으로 학생을 굉장히 신경 써주십니다. 학생의 학업 스트레스, 멘탈리티 등을 케어하고 격려해주시며 대학 입시, 진로 고민 등 학업의 전체적인 부분을 같이 고민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친구같은 선생님이 되어주십니다. 특히 저는 코로나 때 수업을 받았기 때문에 선생님의 격려를 받으며 많이 의지되었던 것 같습니다. 필요하다면 선생님이 알고 계신 여러 정보 등도 서슴치 않고 알려주시고 최대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십니다.
저는 제가 수학에 관심을 보이니 관련 내용의 책도 쌤이 선물 해주셨던 게 기억에 남습니다

다들 실비아 선생님한테 과외 받으세요
성적도 올리고 수업도 재밌고 분명 가치있는 수업이 될거라고 제가 보장합니다!




현재 (21년 9월부터)
프렌치 초등학교 재학 중.


작년 초부터 가르치고 있는 현재 9학년 외국 여학생.
8학년부터 매주, 온라인 그리고 가정방문으로 지도. 현재는 줌 수업 중.

한국어 번역: 만약 수학이나 다른 과목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실비아가 좋은 해결책이에요! 제 성적에서 눈에 띄게 좋은 성적 향상이 보였고, 수학을 대하는 자신감도 올라갔어요.

수업은 온라인으로 가능해서, 줌으로 어디에서든 가능해요. 필요한 다른 자료들 (교과서, 공식, 문제집)을 원하는 스킬 향상에 따라 도와주세요. 한국어, 영어, 불어로 수업이 가능해요.

정말 감사한 부분이, 갑자기 급박하게 수업 부탁드린 적이 많은데 항상 수업해주세요. 수업비용 같은 경우는 그만큼 좋습니다. 서로 윈윈 😀

과외 연락처:

'과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론토 대학생 수학 & 불어 과외  (0) 2023.07.22